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메일 (다음 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피키타임즈 2022. 4. 2.

한메일 (다음 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메일 바로가기를 검색하는 이유는 모바일 환경에서 한메일 홈페이지,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기보다 문서를 찾아서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이 더욱 빠르기 때문에 한메일 바로가기를 많이 이용합니다.

 

한메일이란?

한메일은 기존의 다음에서 제공하는 메일입니다. 초창기에 메일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한메일을 많이 사용하셨고, 메일 서비스 1위였습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지만, 현재는 네이버에 점유율을 많이 빼앗긴 상태입니다.

현재는 한메일, 네이버메일, 지메일, 카카오 메일 등 다양한 메일 서비스가 있습니다.

 

한메일 홈페이지

기존의 한메일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려면 다음(Daum)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한메일 로그인

다음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오른쪽에 로그인창이 나옵니다.

현재 카카오에서 다음을 인수하였고, 기존의 계정도 카카오계정과 통합하려고 유도하고 있기 때문에 카카오계정 로그인과 Daum 아이디 로그인이 같이 보입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접속시 아래의 화면과 같이 보이는데, 오른쪽 3줄 가로무늬(햄버거 버튼)를 누르면 메일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바로 메일 로그인 창으로 이동하실수 있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

한메일을 검색을 통해 찾으셨던 분들은 스마트폰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만드시면 더 이상 검색이 아니라 아이콘 터치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홈 화면 추가 기능을 이용하면 핸드폰에 앱을 설치하는 형태의 아이콘으로 등록이 가능한데, 이 기능을 이용해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는 게 아닙니다.

 

아래의 다음 모바일 화면에서 핸드폰의 공유버튼을 누르고, 홈 화면에 추가 버튼을 누르면 핸드폰 화면에 앱 아이콘처럼 바로가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핸드폰(안드로이드, 아이폰)마다 UI가 다르지만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바로가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래의 방법이 어려우시면 앱을 설치하여 편하게 이용하셔도 됩니다. 설치링크는 본 게시물의 아래에 추가하였습니다.

 

한메일 다음메일 차이점

결론적으로 다음에서 제공하는 메일이 한메일이고, 다음 메일과 한메일은 동일합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에서 메일을 따로 제공하는데 기존의 다음메일과는 다른 메일로 생각됩니다.

카카오톡 메일에 대해서 나중에 추가 정보를 공유 드리겠습니다.

 

한메일 다음 메일 핸드폰 앱 다운로드

 

함께 보면 도움이 될 정보

4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및 정답 모음집

 

4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 및 정답 모음 - 피키타임즈 뉴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캐시워크 앱에서 퀴즈를 맞추면 바로 사용가능한 캐시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는 퀴즈입니다.

news.pikitimes.com

신속항원검사 변경내용 확인

 

일반병원 신속항원검사 방법 및 변경내용

- 병원 신속항원검사 방법 및 변경내용 2022.03.14 부터 병원의 신속항원검사 1건으로 확진 판정이 가능해졌습니다. -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란? 유전자 증폭(PCR) 대비 빠르게 검사가 가능 의료

blog.pikitimes.com

 

반응형

댓글